서울시보건환경연구원은 기후변화와 환경보건 문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시민 밀착형 연구 과제를 발굴하기 위해 2026년 봄 정기학술대회에 참석하였다.
서울시 보건환경연구원은 11월 26일(수)부터 28일(금)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25 한국환경보건학회 가을 정기학술대회’에 참가하였습니다.
서울특별시보건환경연구원(이하, ‘연구원’)은 10. 16.(수)에 수도권 미세먼지 연구·관리센터와 미세플라스틱을 포함한 수도권 대기 환경 문제에 공동 대응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