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보건환경연구원은 기후변화와 환경보건 문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시민 밀착형 연구 과제를 발굴하기 위해 2026년 봄 정기학술대회에 참석하였다.
서울시 보건환경연구원은 11월 26일(수)부터 28일(금)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25 한국환경보건학회 가을 정기학술대회’에 참가하였습니다.